하드웨어
PC 분류

인텔 NUC 미니 피씨

작성자 정보

  • ◆딥셀◆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인텔이 만든 작지만 강한 컴퓨터 NUC

인텔 누크 미니 피씨(Intel NUC Mini PC)는 손바닥만한 크기의 베어본 컴퓨터입니다. 누크는 CPU만 인텔 제품을 사용하는 다른 피씨와 달리 전체 시스템을 인텔에서 만들어서 공급하는 제품입니다. 크기는 작지만 CPU는 인텔 코어 i7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메모리도 최대 32GB까지 설치 가능합니다. 그리고 기가비트 이더넷과 고속 와이파이에 썬더볼트3 까지 고속의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텔 누크는 작은 크기와 안정적이고 강력한 성능으로 다음과 같은 용도에 특히 더 적합합니다.

업무용 PC

작은 크기로 책상 위 어느 곳에나 놓을 수 있으며 오피스 애플리케이션과 여러 가지 업무용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기에 충분한 성능 그리고 고해상도 모니터를 2개까지 연결할 수 있어서 업무용 피씨로 매우 적합합니다.

온라인 강의용 PC

누크는 유선인터넷과 와이파이를 모두 지원하며 작은 크기와 강력한 성능으로 동영상 강의에 적합합니다.

교육용 PC

누크는 인공지능과 딥러닝 및 코딩 교육의 실습용 컴퓨터로 많이 사용됩니다. 작은 크기로 인하여 기존의 컴퓨터 실습실에 올려 놓고 사용하기 편리하며 안정적이므로 시간이 오래 걸리는 딥러닝 트레이닝도 실행할 수 있습니다.

키오스크용

누크는 작은 크기와 저전력 소비, 안정적이고 강력한 성능으로 키오스크와 같은 무인 시스템 작합합니다.

기타 안정적인 시스템 운용이 필요할 때

누크는 본체와 CPU가 함께 제조되어 나오는 완제품으로 내구성과 안정성이 뛰어납니다. 그래서 장시간 안정적으로 사용해야 하는 용도에 적합니다.

리눅스 시스템 사용

누크는 윈도우즈 OS 뿐 아니라 Ubuntu와 같은 리눅스 O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처

인텔 누크 미니 피씨는 아래 쇼핑몰(딥셀샵)에서 구매할 수 있으면 스타셀에 연락을 주시면 옵션사항과 OS 및 여러가지 소프트웨어 설치에 대하여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딥셀샵

태그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알림 0